작성일
2021.08.31
수정일
2022.09.26
작성자
오혜람
조회수
2815

출석인정신청 프로그램 시행 알림

학생이 직접 방문 신청하는 현 출석인정 신청.허가 절차의 불편함 해소와

업무의 효율적 처리를 위해 해당 절차를 전산화하여

2021.2학기부터 아래와 같이 '출석인정신청 프로그램'을 시행함을 알려드립니다.

 

* 메뉴: 학생지원시스템-수업-출석인정신청

* 신청절차: 출석인정신청 화면에서 신청하기 버튼 클릭 -> 입력항목 기입 -> 등록 버튼 클릭 

  ※ 제출서류: 재직증명서, 4대보험 가입확인서, 졸업예정증명서

* 시행일자: 2021.9.1.(수)

 

※ 출석인정신청 입력 후, 학과로 연락바랍니다.

첨부파일